sports
기사검색
 

2019.10.20 (일)
음식
운동
의료
생활
기타정보
> 건강과생활 > 운동
2014년 03월 07일 (금) 09:17
실패요인 5가지를 알면 다이어트 성공이 보인다

16년 경력의 비만 전문가이자, MPL주사 개발자인 상상의원 정수봉 대표원장이 그동안 다양한 케이스의 비만 고객들을 치료해오면서 그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이유를 아래 5가지 유형으로 크게 분류해 밝혔다.

-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다

많은 다이어터들이 아침을 먹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아침을 먹어야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많다. MPL주사 역시 시술 기간 동안 아침을 먹게 된다. 단 얼마큼 무엇을 먹을지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 물을 잘 마시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을 안 먹고 절식을 하는 경우 체내에서 체수분도 같이 빠져나간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이럴 경우 탈모나 노안이 올 수 있고 물 대신 다른 음료를 대신할 경우 오히려 칼로리 섭취를 증가시킬 수 있다. MPL시술 기간 중에는 물 많이 마실 것을 적극 권하고 있다.

- 야채만 먹는다

야채만 먹을 경우 탄수화물이나 지방 자체는 적을 수 있지만, 영양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아 신체 밸런스를 망칠 수 있다. 그리고 야채만 먹어 체중을 확 줄일 경우 급격한 체중 변화에 피부 역시 동시에 축 처지는 후유증을 겪을 수 있다. MPL주사는 식단을 조절하면서도 MPL 용액자체에 피부 탄력을 높이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다이어트 일기를 쓰지 않는다

최소한 식단은 기록해 둘 필요가 있다. 실제 연구결과에서도 다이어트 일기를 쓰는 경우가 다이어트 성공확률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나났다. 더 중요한 것은 살을 빼기 위한 매일의 식단을 미리 정해놓고 그에 따르는 것이 좋다. MPL주사 시술 기간에는 개인별 맞춤 식단을 제공하며 일주일 단위로 점검을 받고 체지방 측정을 통해 분석을 하게 된다.

- 무조건 운동부터 한다

살을 빼는데 있어 운동은 당연히 도움이 된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운동은 두껍고 빠지지 않는 허벅지만 만들 뿐 정작 살이 빠지고 예쁜 몸매는 되지 않는다. 자칫 운동선수 몸매가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MPL주사 시술 기간 중 운동은 개인 체질과 체수분량, 근육량 등에 따라 운동을 해야 하는 경우,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하는 경우, 운동을 해도 되고 안 해도 되는 경우로 나뉜다.

특허청에 상표등록된 'MPL주사‘는 자신에게 맞는 식단과 운동의 조화 그리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체중감량은 하면서도 탄력적으로 예쁘게 살을 빼는 데 지름길이 될 수 있다.
 
이름 비밀번호
  커뮤니티
독자의견 게시판
회원전용 게시판
신문구독신청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안내 광고안내 자문위원단
  대한민국 청소년 로봇연맹 Copyright(c) 2005 robo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강서구 등촌로 183 와이즈교육빌딩 6층 Tel: 1577-8222 Fax: 02-6918-4821